MOOG SUBSEQUENT 37 CV를 소개합니다

Home / 뉴스 / MOOG SUBSEQUENT 37 CV를 소개합니다

MOOG SUBSEQUENT 37 CV를 소개합니다

 

 

SUBSEQUENT 37 CV를 소개합니다

 

 

Subsequent 37 CV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SUB 37 Tribute Edition 아날로그 신디사이저를 재설계한 것으로, 세계에 오직 2,000대만 판매되는 한정판입니다. 이 중 125대는 Moogfest 2017에서 직접 만드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튼튼한 알루미늄과 목재로 마감되어 외관부터 매우 아름답습니다. 4개의 CV 아웃풋과 2개의 Gate 아웃풋이 제공되어, 유로랙 모듈러 시스템과의 연결이 자유로우며, 개선된 키보드로 더욱 살아있는 연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출력 헤드폰 앰프로 라이브 모니터링에 용이하고, 아날로그 회로도 수정되었습니다.

 

 

“악기를 재설계할 때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듣는 것이 매우 즐거웠습니다. CV 연결 단자를 늘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믹서의 헤드룸도 Multidrive의 범위도 눈에 띄게 확장시켰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서 Subsequent 37 CV는 사운드 능력과 모듈러 컨트롤 양쪽 측면에서 더욱 발전된 신디사이저라 할 수 있습니다.” – Cyril Lance, Moog Chief Engineer

 

 

Subsequent 37 CV의 믹서는 Sub 37 Tribute Edition에 비해 두 배의 헤드룸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믹서를 훨씬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과격하게 조작해도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냅니다. 또한, Multidrive 회로를 수정하면서 사운드에 큰 변화를 가져왔는데, Sub 37보다 훨씬 더 입자감이 있고 그르릉대는(growl) 느낌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Subsequent 37 CV는 오직 2000대만 생산되었습니다. 각 유닛은 Moog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조립되며, 가장 먼저 출시되는 125대는 5월 18~21일 개최되는 Moogfest 2017의 팝업 팩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징


사운드 엔진의 진화 : 더 넓은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더 강한 Multidrive : 더욱 넓은 범위에 걸쳐 지저분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헤드룸 : 헤드룸이 충분히 확보되어 Duo 모드에서 더욱 좋은 사운드를 냅니다.

6개의 아웃풋 : 4개의 CV 아웃풋과 2개의 Gate 아웃풋으로 모듈러 연결이 용이합니다.

더 좋아진 키 : 가벼우면서도 벨로시티, 애프터터치 등을 지원합니다.

고출력 헤드폰 앰프 :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다음에 사용할 사운드를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 오직 2000대만 생산되었습니다.

SUB 37의 디자인 : 모든 컨트롤과 기능은 SUB 37 Tribute Edition과 동일합니다.

 – Mono/Duo 모드

 – 벨로시티 및 애프터터치를 지원하는 37키 건반

 – 2개의 모듈레이션 버스

 – DAHDSR (Delay, Attack, Hold, Decay, Sustain, Release) 루프 엔벨로프

 – 16개의 뱅크별 16개의 패치로 총 256개의 프리셋 지원

 – 싱크로 아르페이에이터와 스텝 시퀀서

 – 레조넌스, 멀티드라이브, 필터 슬로프 선택을 지원하는 Classic Moog Ladder Filter

Recent Posts

Leave a Comment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