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ten Audio, 신규 모델 LS-208 출시

Home / 뉴스 / Lauten Audio, 신규 모델 LS-208 출시

Lauten Audio, 신규 모델 LS-208 출시

Lauten Audio, 방송/라이브/레코딩용 신규 마이크 LS-208 공개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진 라지 다이어프레임 컨덴서 마이크

 

 laaudio_ls208_1200x628

 

Lauten Audio는 방송 및 라이브사운드, 또한 스튜디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LS-208을 발표했습니다. 이 모델은 Lauten 최초의 “Synergy Series” 제품입니다. LS-208은 프론트 어드레스 타입으로,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진 라지 다이어프레임 컨덴서 마이크입니다.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공연 시 무대 위 악기 마이킹은 물론, 일반적인 스튜디오 레코딩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이 모델은 수많은 최고급 스튜디오 컨덴서 마이크에 사용된 수준의 고급 부품을 사용했으며, 방송 및 투어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게 마감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라지 다이어프레임 컨덴서 마이크와는 달리, LS-208은 라디오 방송, 목소리 더빙, 팟캐스트, 사운드 강화 엔지니어에게도 뛰어난 노이즈 방지 기술과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로 스튜디오급의 사운드를 제공해 어떤 환경에서도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줍니다.” – Brian Loudenslager (Lauten Audio 창립자)

 

LS-208의 강력한 비축(off-axis) 차단 능력과 내부에 쇼크마운트로 결합된 컨덴서 부품 덕분에, 라이브 무대 위나 스튜디오 라이브 룸 등 많은 악기가 한 번에 녹음되는 시끄러운 환경에서 진가를 발휘합니다.

 

LS-208은 별도의 패드 없이도 최대 135dB까지의 음압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설계 덕분에 매우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의 가장 특이한 점은, 120dB의 다이내믹 레인지에서 사람이 낼 수 있는 모든 소리를 캡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많은 마이크는 셀프노이즈를 지우고 나면 85dB의 다이내믹 레인지 밖에 남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마이크는 어떤 환경에서도 다이내믹이 강한 악기를 훌륭하게 캡처할 수 있으며, 특히 호른, 퍼커션, 기타 앰프를 레코딩할 때 좋습니다.

 

이 새로운 모델에는 독립적인 멀티-스테이지 하이/로우컷 필터가 들어있어 엔지니어가 편하게 레코딩 밸런스를 잡고 믹스에 맞춰 불필요한 부분을 잘라내면서도 성공적으로 연주를 캡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스테이지 로우컷(50/120Hz) 필터는 저역대의 울림과 근접효과를 줄여줍니다. 2-스테이지 하이컷(8/10kHz) 필터는 밝은 사운드의 악기와 고역대를 다듬어줍니다. LS-208의 내부에는 컨덴서 부품이 쇼크마운트 되어있어서 기계적인 충격이나 진동을 줄여줍니다. 이 마이크는 48V 팬텀 파워를 사용하며, 카디오이드(단일지향성) 폴라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JFET 트랜지스터 회로와 트랜스포머 기반의 밸런스드 아웃풋을 제공합니다.

Lauten Audio LS-208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파이더 쇼크마운트, 하드마운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두 마운트 모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엘보우 타입이며, 폼 윈드스크린도 제공됩니다. 마이크와 모든 보조 액세서리는 튼튼한 하드 케이스에 담겨있어서 투어 및 이동 시에 매우 편리합니다.

Recent Posts

Leave a Comment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