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g Grandmother 스탠다드 버전 출시

Home / 뉴스 / Moog Grandmother 스탠다드 버전 출시

Moog Grandmother 스탠다드 버전 출시

Grandmother-1200x628

 

지난 Moogfest 2018에서 한정판으로 공개되었던 세미 모듈러 Grandmother의 스탠다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패칭이 필요 없고 조작이 쉬운 이 세미 모듈러 아날로그 신디사이저를 기어라운지에서 만나보세요.

 

 

Moog Grandmother는?


 

Grandmother는 Moog 모듈러 시스템의 기원을 떠올리게 하는 장비입니다. 예전에는 신디사이징을 할 때, 사운드 결과물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새로운 사운드를 발견하고 이것저것 실험해보는 행위 자체도 중요했습니다. 매우 복잡한 사운드와 모듈레이션을 만들어낼 수 있는 Grandmother의 세미 모듈러 설계에서는 아무런 패칭이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누구라도 쉽게 아날로그 신디사이징의 마법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Moog 모듈러 신디사이저의 영향을 받은 Grandmother의 사운드 엔진과 모듈레이션 엔진, 내장 스프링 리버브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사운드에 한계가 없으며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Grandmother는 사용하기 쉬운 Arpeggiator와 Sequencer가 탑재되어 있어, 프로그래밍 싱코페이션이나 다양한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패칭 케이블은 필요 없지만, 창의적인 패칭 방식과 다양한 실험을 통해 모듈 사이의 새로운 상호작용을 발견하면서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어 갈 수 있기 때문에, Grandmother의 사운드 가능성을 무한히 펼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부에 패칭이 되어 있지만, 원한다면 패칭 케이블을 추가로 연결해서 각 모듈을 독립적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탠드얼론 모드는 기본이고, 아날로그 오디오 프로세서처럼 외부 사운드 소스를 받아들여 프로세싱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단도 Mother-32, DFAM, Eurorack 모듈러 시스템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cent Posts

Leave a Comment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세요.